[화보] 신세경 "차은우, 밝은 에너지 가진 친구…긍정적 영향 받아"
기사입력 : 2019.09.25 오전 9:52
신세경 화보 / 사진: 하이컷 제공

신세경 화보 / 사진: 하이컷 제공


신세경이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다.


25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측은 맑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신세경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신세경은 신비로우면서도 청아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세경은 종영을 앞둔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대해 "구해령은 그간 연기해온 사극 캐릭터 중에서도 유독 색다른 매력을 지녔다. 시대가 품어왔던 여인들의 모습과 부딪치는 지점이 있있고 그것을 표현하는 데 있어 스스로 '고정 관념'에서 자유롭고자 고민을 거듭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와 상당한 부분들이 닮아있는 캐릭터다. 그 고민을 벗어던지고 나서부터는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원하는 대로 표현하게 되었고, 현대를 살고 있는 내 본연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끌어다 써도 무리가 없다는 걸 느꼈다. 표현하고 싶은 바를 120% 표현한 것 같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또한, 파트너로 함께 호흡을 맞춘 차은우에 대한 질문에 "굉장히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을 텐데도 기본적으로 가진 에너지가 굉장히 밝은 친구다. 나뿐만 아니라 모든 제작진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신입사관 구해령'의 이미지와 색채를 결정하는 데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신세경의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26일 발행하는 <하이컷> 248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입사관구해령 , 신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