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택연-오영결, 깜찍이 포즈로 설원데이트 '달달해'
기사입력 : 2013.04.05 오후 2:50
택연 오영결 설원데이트 / 사진 : MBC에브리원

택연 오영결 설원데이트 / 사진 : MBC에브리원


택연과 오영결의 커플데이트가 공개됐다.


오는 7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에서 커플을 이룬 2PM 택연과 대만출신 아이돌 오영결의 달달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우결 세계판'은 각기 다른 문화권의 미혼 남녀 스타가 가상결혼생활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간의 교루를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 공개된 스틸컷에서 택연과 오영결은 언어의 장벽이 무색하게 서로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눈싸움을 하는 등 달콤한 설원 데이트 장면을 만들었다.


택연은 대만에서 눈을 접할 기회가 많이 없는 오영결을 위해 눈싸움을 제안하는 등 파트너를 배려했다는 후문. 이에 '우결 세계판' 제작진은 "택연 오영결을 위해 눈싸움을 할 때에는 적극적으로 임하는 어린 아이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래도 한국 대만 최고 스타커플인 만큼 기존 영화 러브스토리 못지않게 눈싸움하는 모습도 화보더라. 새로운 케미커플로 등극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결 세계판'은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대만, 인도 호주 등 총 21개국에서 전파를 탈 예정이며 오는 7일 일요일 오후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pm , 택연 , 오영결 , 대만 , 우결 , 우리결혼했어요 , 세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