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X김태래X한유진, 청량한 청춘 삼인방[화보]
기사입력 : 2024.06.17 오전 10:06
사진; Y매거진 제공

사진; Y매거진 제공


17일 ㈜동일라코스테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B1)의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3인과 함께한 ‘Y매거진’ 14호 2024 Summer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을 그들 특유의 경쾌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우아하지만 싱그러운 무드를 발산했다.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인물별 3개의 멀티 커버로 발행된 이번 14호 2024 Summer 이슈에서는 라코스테만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컬러와 함께 각자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에서는 라코스테의 아이콘, 폴로 셔츠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넘나드는 섬머 패션을 선보였는데, 브랜드의 풍부한 시그니처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베이직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디자인의 다양한 폴로 셔츠 컬렉션을 다채로운 실루엣과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에센셜 아이템인, 라코스테의 그래픽 티셔츠와 링거 티셔츠를 우아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스포츠룩으로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들은 K-POP을 대표하는 그룹답게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선보여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화보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과 함께한 커버 및 화보는 Y매거진 14호 2024 Summer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화보 속 세 명의 멤버가 착용한 라코스테SS24 컬렉션은 라코스테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변정수 딸' 유채원, 단추를 몇 개나 푼 거야…속옷 리본까지 보이는 노출룩


▶ '강석우 딸' 강다은, 실버 반짝이보다 돋보이는 볼륨감…화려한 인형 그 자체


▶ 서동주, 우월한 콜라병 몸매 못 숨겨…"남성분 심장 녹겠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 장하오 , 김태래 , 한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