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시크 눈빛으로 더한 몽환 매력[화보]
기사입력 : 2024.05.23 오후 4:21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제공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제공


23일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브랜드 모델 고윤정과 함께한 썸머 티셔츠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썸머 티셔츠 라인은 여름철 일상과 바캉스 등 다양한 TPO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대체 불가한 여신 미모를 뽐내며 청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여러 작품과 화보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공개해 온 그녀답게 썸머 시즌 스타일링도 남달랐다. 화보 속 레귤러 로고 슬리브리스는 가먼트 워싱을 더한 빈티지한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고윤정은 화이트 데님 스커트에 벨트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 새로운 심볼 로고 자수 디테일에 U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슬림핏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제안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롤링 로고 티셔츠와 크롭 데님 팬츠, 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를 착용하고 경쾌한 포니테일 헤어를 연출해 생동감 넘치는 룩킹을 완성하는 등 특유의 패션 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썸머 티셔츠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오는 6월 5일까지 2주간 최대 20%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한예슬, 가슴 아래 새긴 타투까지 아찔…'10살 연하' 또 반할 비키니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살이 더 빠졌나? 성숙해진 분위기 "오랜만에 근황"


▶ 송혜교, 깊게 파인 원피스에 드러난 볼륨감…원조 글래머 여신다운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