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성 "작품 위해 25kg 증량 후 감량 중…건강하게 빼려고 노력"[화보]
기사입력 : 2024.05.22 오후 1:02
사진: 데이즈드 제공

사진: 데이즈드 제공


배우 최우성의 무한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최우성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최우성은 장난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룩에 따라 달라지는 밝고 풋풋한 매력과 주근깨 메이크업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우성은 작품을 위해 증량도 힘들지만 작품 이후 감량도 힘들었을 것 같다는 질문에 “취미가 배드민턴이라 웨이트 트레이닝과 병행하면서 일주일에 네 번 정도 배드민턴을 치면서 건강하게 감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감량 비법을 밝혔다. 이어 배우 최우성을 한마디로 표현해달라고 하자 “낯익은 배우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듣고 있다. 다들 '어디서 본 것 같다'라고 하시고 작품 이름은 잘 기억하지 못하신다. 그래서 현재는 '낯익은 배우'라는 한마디가 제게 어울리지 않나 싶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더 활발히 활동하겠단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최우성은 최근 종영한 MBC '수사반장 1958'에서 25kg을 증량하는 것은 물론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무궁무진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기도. 이에 앞으로 계속될 최우성의 끊임없는 도전에 기대가 커진다.


▶ '남희두♥' 이나연, 핫한 수영복 자태 "아직 헤어나오지 못했나봐요"


▶ 송지아, 속옷만 입은 줄…파격 란제리룩에 섹시한데 러블리하고 다함


▶ '서정희 딸' 서동주, 크롭탑이 붕 떠있는 글래머러스 자태…핫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