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AA' 에스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에스파(aespa)가 '2021 AAA'에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홀에서는 '2021 Asia Arit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1 AAA')가 열렸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에스파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카리나는 "최근에 한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 앞에서 공연을 했는데, 앞으로 좀 더 많은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 기대한다"라며 "마이(팬클럽 이름)들 너무 보고 싶고, AAA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이제 갓 데뷔 1주년을 넘긴 에스파지만, 엄청난 성장을 했다. 윈터는 "제가 한 것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영광이다"라며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새로운 모습,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이특과 아이브 장원영이 MC로 나서는 '2021 AAA'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국내에서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일본에서는 Hulu와 SPOOX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는 KAVECON을 통해 라이브로 스트리밍된다.
글 포토 에디터 이대덕 / pr.chosunjns@gmail.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