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신현빈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23일 매거진 <엘르> 측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장겨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현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Be in a dream'을 주제로 진행,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단번에 대체 불가한 배우로 자리 잡은 신현빈의 꿈결같이 아름답고 환상적인 순간을 가득 담아냈다.
신현빈은 파스텔톤의 하늘과 몽환적인 무드의 비눗방울 속에 둘러싸여 품격 있는 카리스마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마치 꿈속을 거니는 듯 자유로운 포즈와 절제된 눈빛, 그리고 페라가모 시계로 완성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또한,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렬하게 신현빈만의 분위기와 스타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신현빈은 시크한 블랙 탑&스커트부터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 그리고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시스루 셔츠 등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의 의상에 페라가모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손목시계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관계자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신선한 비주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현빈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만나 행복한 꿈을 꾸는 듯 아름답고 환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신현빈이 선보인 세련된 페라가모 워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가을&겨울 룩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현빈의 더 많은 화보는 <엘르> 9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