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더보이즈가 에너제틱 무드를 발산했다.
19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더보이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스포티한 매력을 가득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의 영훈은 "옷을 보고 '이게 정말 카파 옷이야?' 하는 생각을 가장 먼저 했어요. 입으면 너무 편한데 옷 태가 나서 다시 한번 놀랐고요"라며 깜짝 놀랄만한 카파의 대변신을 예고했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신곡 'Thrill Ride'가 공개된 직후 전세계 16개국의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제이콥은 "캐나다에 있던 어린 시절부터 아이튠즈 통해 음악을 많이 들었는데 거기서 1등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총 여섯 곡의 웰메이드 수록곡 중 가장 아끼는 곡을 묻자 모두가 망설였다. 어느 한 곡에 치우치지 않고 11명의 소년은 각기 다른 곡을 꼽았다. 케빈은 "이번엔 고르기가 어려워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로. 첫인상으로는 'Nightmares(惡夢)'가 제 최애가 될 줄 알았는데, 들을수록 'B.O.Y (Bet On You)'가 좋더라고요"라고 말했다.
또한,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주연의 동행' 콘텐츠처럼, 내가 만약 PD라면 어떤 유튜브 콘텐츠를 구독할지, 팬들에게 단 하나의 포카(포토카드)를 내가 직접 디자인해 선물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일지 등 흥미로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어갔다.
한편, 더보이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호 별책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