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참여? 2년 전보다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기사입력 : 2021.07.28 오후 1:19
세븐틴 도겸 화보 공개 / 사진: 시어터플러스 제공

세븐틴 도겸 화보 공개 / 사진: 시어터플러스 제공


세븐틴 도겸이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28일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측이 세븐틴 도겸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도겸은 싱그러운 숲을 연상케 하는 배경 앞에서 스웨이드 질감의 재킷과 하의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뮤지컬 '엑스칼리버'로 돌아오는 도겸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극 중 '아더'의 모습을 그대로 녹여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도겸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가 하면, 흰 티셔츠와 바지에 레드 컬러 카디건을 매치해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도겸은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참여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다시 참여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나도 감격스럽고 기쁘고 행복했다"며 "(캐스팅) 소식을 듣고 가장 첫 번째로 든 생각이 '이번 공연에서는 2년 전에 했을 때보다 더 성장한 '아더'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것이었다"고 벅찬 마음을 밝혔다.

한편, 세븐틴 도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시어터플러스>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도겸이 출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도겸 , 엑스칼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