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오마이걸 승희, '청초하게 완성한 무대'
기사입력 : 2021.05.10 오후 6:09
오마이걸 쇼케이스 / 사진: WM 제공

오마이걸 쇼케이스 / 사진: WM 제공


오마이걸 승희가 청순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10일 오마이걸은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년 1개월 만의 공백을 깨고 발매하는 새 앨범 'Dear OHMYGIRL'은 낯선 이방인으로 처음 만났지만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 거쳐온 일곱 멤버들이 수채화 물감으로 서로를 그려내듯 투명하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그녀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어 서정적인 감수성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오마이걸표 댄스팝의 정수를 보여줄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비롯해 '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 (안녕, 꿈에서 놀아)', 'Quest', '초대장', 'Swan' 등 오마이걸만의 맑고 따뜻한 감성들로 나른한 봄에 오감을 깨워줄 총 6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Nu-Disco 스타일의 곡으로 FUNK와 TRAP으로 오가는 비트 위에 다이내믹한 변화가 있는 멜로디와 랩, 재치 있는 챈트가 듣는 내내 즐거운 곡이다. 신나는 듯하지만 아련함과 애틋함이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기분 좋은 레트로 풍의 리얼 악기 소스들이 지루할 틈 없이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을 만나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이 발매된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마이걸 , 효정 , 승희 , 지호 , 비니 , 아린 , 던던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