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화보 공개 / 사진: 스톤헨지 제공
전지현이 한 폭의 예술 작품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6일 주얼리 워치 브랜드 스톤헨지 측이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1SS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어디인지 정의할 수 없는 무한한 공간 저 너머를 배경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펜던트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전지현만의 그윽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 그리고 우아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만나 초여름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광고 속 전지현은 여름을 닮은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공간 가운데 임팩트 있게 배치된 스톤헨지 주얼리 펜던트와 자유로우면서도 균형 있게 어울리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푸르른 배경 속 전지현의 자유로우면서도 절제된 몸짓과 기품 있는 애티튜드, 우아한 화이트 의상과 로즈골드 주얼리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광고컷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로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한 첫 번째 컷에서 전지현은 유연한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S 링크 펜던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환상적인 아우라를 톡톡히 과시했다. 넥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와 세련된 링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 에스링크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해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광고 컷에서 전지현은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 펜던트와 서로의 사랑을 이어주는 매듭(Knot)에서 모티브를 얻어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은 '러브 노트(Love Knot)' 펜던트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스톤헨지는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라는 슬로건 하에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과 그 순간의 감정을 매 시즌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해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몽환적인 공간, 임팩트 있는 스톤헨지 주얼리, 그리고 뮤즈 전지현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하나가 되어 자유롭지만 균형 잡힌 무드를 선보인 이번 여름 광고 캠페인은 불안과 걱정이 일상화된 현실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보는 이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긍정적인 무드를 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전지현은 2021년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지리산'으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으며, 전지현의 광고컷과 착용 제품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