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화보 공개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뉴이스트 민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몽클레르 2021 봄 여름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 블록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해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는 등 민현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또한 민현은 액세서리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나타낸 것은 물론 실루엣이 돋보이는 심플한 베스트를 스타일링 해 섹시한 느낌을 더하면서 180도 다른 상반된 분위기 속 명품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2019년부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첫 한국 대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황민현은 올해 초 3년 연속 앰버서더 재계약을 확정 지으며 올 한해도 '몽클레르 프렌즈(Moncler Friends)'로 국내외로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몽클레르와 함께한 황민현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5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발매, 오늘(2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