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하늬 표 레드립
기사입력 : 2021.04.19 오후 2:46
배우 이하늬 화보 / 사진 : <코스모폴리탄> 5월호 제공

배우 이하늬 화보 / 사진 : <코스모폴리탄> 5월호 제공


배우 이하늬의 다양한 무드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서다.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이하늬는 이번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당당하고 아름다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밝고 긍정적인 무드부터 모던하고 매혹적인 뷰티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전했다. 그는 “코로나 19 전후로 달라진 많은 것 중 ‘아름다움’에 관한 가치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피부나 외모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넘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서로 생각을 나누고 공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여성들 간의 아름다운 연대, 그것이 저와 디올 뷰티가 함께 이루고 싶은 변화이기도 해요”라고 말했다.

화보 속 이하늬의 화사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은 디올의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의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그리고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완성됐으며, 매혹적인 입술은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로 연출됐다.

한편, 이하늬는 영화 '킬링 로맨스' 촬영을 마쳤고, 영화 '외계인'(가제)와 '유령' 촬영 중에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하늬 , 디올 , 디올 앰버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