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효연 화보 공개 / 사진: 르고끄 골프 제공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이 골프웨어 모델로 동반 발탁됐다.
8일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 측이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효연과 함께한 새 21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유리와 효연이 가진 통통 튀는 매력과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가 세련된 영 골퍼를 타겟으로 한 르꼬끄 골프의 이미지에 시너지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에 골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유리와 효연은 2021 SS 시즌을 시작으로 르꼬끄 골프의 신상품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골프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르꼬끄 골프는 모델 발탁을 기념해 유리와 효연의 경쾌한 모습이 담긴 티징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가볍게 리듬을 타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있는 장면에서는 10년이 넘는 우정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찐친 케미'가 시선을 끈다.
르꼬끄 골프는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6월까지 매 달 유리X효연의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이들만의 색깔로 해석한 위트 있는 영상으로, 매월 색다른 컨셉으로 전개 해 2030 영골퍼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골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에서 공개할 르꼬끄 골프의 봄·여름 컬렉션은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한 독특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패턴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드에서 돋보일 수 있는 트렌디한 느낌을 완성한다.
르꼬끄 골프 2021 SS 시즌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유리
,
효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