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셔누 "'러브 킬라', 몬스타엑스 색깔 강해…자신감 생겼다"
기사입력 : 2020.11.25 오전 9:33
몬스타엑스 셔누, 화보 공개 / 사진: 뷰티쁠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 화보 공개 / 사진: 뷰티쁠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가 꾸러기 미소를 선보였다.

25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 측이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셔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셔누는 책, 캡 모자, 아날로그 카메라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우월한 비주얼과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뽐내며 남친 삼고 싶은 '심쿵'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캐주얼한 데님 재킷부터 포근한 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셔누는 전문 모델보다 더 프로페셔널하고 여유롭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

흠잡을 곳 없는 화보를 선보인 셔누는 최근 마무리한 정규 3집 타이틀곡 '러브 킬라(Love Killa)' 활동에 대해 "'러브 킬라(Love Killa)'의 색깔이 뚜렷하니까 저희끼리 얘기도 하고 연습도 하면서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혼자 연습실에서 10번 추는 것보다 멤버들과 함께 2번 정도 추는 게 훨씬 나아요. 지금처럼 팀으로 활동하는 게 굉장히 소중하다고 느껴져요"라고 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불안해하기보다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고 싶다는 셔누는 자신만의 기준대로 꾸준히, 정직하게 나아가는 중이다. "지금은 '팬들에게 잘하자, 감사하자'는 생각이 들어요. 팬들이 우리를 현장에서 보든 영상으로 보든, '모든 무대를 다 열심히 잘하자' 그런 생각이 강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 셔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12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셔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