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지창욱 "20대 때는 조급한 부분 있었지만, 지금은 편안해졌다"
기사입력 : 2020.08.12 오전 10:26
지창욱 화보 공개 / 사진: 뉴빈AR매거진 제공

지창욱 화보 공개 / 사진: 뉴빈AR매거진 제공



지창욱이 서울 도심에서 힙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12일 국내최초 증강현실 매거진 NewBIN AR(뉴빈AR)은 '나의 도시 유람기'를 주제로 최근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활약을 펼친 지창욱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명동과 을지로 등 서울의 오랜 도심 골목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창욱은 느와르 영화의 실사를 보는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전 미팅부터 꼼꼼한 자료 조사에 나선 지창욱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것은 물론, 빈티지 클래식 카를 직접 준비하는 등 화보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적극성으로 하나의 완벽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창욱은 20대를 지나 30대의 배우로서 달라진 점에 대해 "20대 때는 조급한 부분이 있었지만, 지금은 확실히 편안해졌다"라며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하기보다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열심히 보여주면 그걸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과 단단해진 배우관을 전했다.


또한, 지창욱은 "요즘은 콘텐츠 채널이 다양하고 속도도 빨라져 (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일에 대한 열정을 보이면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 여러분들에게 한결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화보 관계자는 "촬영 이후에도 내레이션 녹음까지 세심하게 확인하는 등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지창욱의 프로다운 모습이 진행 내내 감동을 주었다"라며 "기존의 모습과 차별화된 지창욱의 색다른 매력에 빠지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빈 AR은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플레이티 코리아'와의 영상 콘텐츠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에 영상을 유통하고 있다. 뉴빈 AR 매거진은 네이버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화보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TV, 아이치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창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