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5인 패션 화보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최초로 셀럽 화보를 진행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측은 '지그재그'와 함께 가수 강민경, (여자)아이들 수진, 톱모델 송해나, 배우 이청아, 코미디언 홍현희까지 셀럽 5인의 화보를 촬영했다. 봄 스타일링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옷 잘 입는 언니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강민경은 화보에서도 트위드 재킷과 블라우스를 입은 채, 자연미와 청순한 우아함을 뽐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파워풀한 데님 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돌의 면모를, 레이스 화이트 드레스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상반된 두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톱모델 송해나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인 데님 팬츠 그리고 라이더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이청아는 클래식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셔츠를 활용한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코미디언 홍현희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 룩과 자신감 넘치는 수트 드레싱을 선보였다.
또한 셀럽 5인의 평소 스타일과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영상은 지그재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미 공개된 강민경(슬랙스 코디), 수진(데일리룩), 송해나(섹시 캐주얼 스타일링) 영상에 이어 오는 21일 이청아의 스니커즈 코디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23일에는 홍현희의 빅사이즈 패션 스타일링 영상이 오픈될 계획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 콘텐츠에 소개된 지그재그 패션 아이템은 총 200종이며, 지그재그 내에 입점한 170여 곳의 쇼핑몰이 참가했다. 셀럽들이 화보와 영상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지그재그 앱 기획전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 5인의 화보와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