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김보라, 화보 공개 / 사진: 폴햄 제공
차은우와 김보라가 청량함 넘치는 투샷을 완성했다.
7일 캐주얼 브랜드 폴햄 측이 차은우, 김보라와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리넨 셋업으로 내추럴한 분위기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김보라는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리넨 셔츠와 팬츠로 청량미 가득한 스타일 화보를 완성했다.
차은우와 김보라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공개한 '프렌치 리넨(FRENCH LINEN)' 컬렉션 화보로, 아름다운 동해를 배경으로 둘이 지닌 개성과 감성 코드를 폴햄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풀어냈다.
차은우와 김보라가 착용한 셔츠는 폴햄의 20SS 프렌치 리넨 컬렉션 셔츠로 프랑스산 고급 리넨 원사 혼방으로 청량한 터치감과 자연스러운 슬럽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대표 소재 리넨은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자연스러운 구김과 광택이 더해져 멋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포켓 디테일과 다양한 컬러 등 폴햄만의 실용성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폴햄의 20SS 리넨 컬렉션은, 재킷과 팬츠를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넨 블레이저 재킷과 팬츠, 함께 레이어링 할 수 있는 베이직 리넨 셔츠와 스탠드 카라 리넨 셔츠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핫썸머 시즌을 겨냥해 쿨맥스 원사 혼방으로 기능성을 최대화한 리넨 쿨맥스 셔츠 라인도 출시 예정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세한 상품 설명과 구매는 폴햄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차은우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