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정은채, 고품격 비주얼로 소화한 주얼리…'환상의 시너지'
기사입력 : 2020.03.27 오전 9:31
정은채, 주얼리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부쉐론 제공

정은채, 주얼리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부쉐론 제공


정은채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27일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이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의 뮤즈 정은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은채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느껴지는 프렌치룩과 다채로운 하이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그는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반지, 팔찌부터 다이아몬드, 유색 석이 장식된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이번에 정은채가 화보 속에서 선보인 주얼리는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쎄뻥 보헴' 컬렉션. 링, 이어링, 소뜨와르, 펜던트 그리고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출시되어 다이아몬드와 유색석을 믹스 매치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쉐론의 아이코닉한 '콰트로', '잭 드 부쉐론', '애니멀' 등의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은채는 이번 엘르 화보를 시작으로 부쉐론과 2020년 한 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 방돔 광장에 선보인 첫번째 주얼러로써 자유롭고 독립적인 여성상을 모토로 매년 스타일리시한 주얼리 작품을 선보이는 부쉐론과 연기, 아트 다큐멘터리, 라디오 DJ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내고 있는 정은채와의 만남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정은채는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최연소 여성 총리인 '구서령' 역으로 출연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은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