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세련된 우아함"…수지, '고혹과 청순' 넘나드는 소화력
기사입력 : 2019.09.24 오전 9:37
수지, 반전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사진: 랑콤 제공

수지, 반전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사진: 랑콤 제공


수지가 성숙미를 자랑했다.

24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수지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우아함과 시크함이 어우러진 특유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수지는 클로즈업은 물론 어떤 각도에서도 무결점의 완벽한 룩을 선보였다.

수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버건디와 청순미를 자극하는 누드톤의 립 컬러까지 메이크업 룩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클로즈업 촬영에도 결점 없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또렷하고 깊은 눈매,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우아함을 발산했다. 모든 컷에서 메이크업 룩과 제스처, 표정 연기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수지의 벨벳 같은 무결점의 피부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표현됐으며,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 룩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으로 완성됐다. 특히,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난 이번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시선을 사로잡는 수지의 립을 완성한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