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윤상현♥메이비, 베트남 푸꾸옥서 달달한 한 때
기사입력 : 2019.09.18 오전 9:40
윤상현-메이비, 베트남 화보 공개 / 사진: 더 트래블러 제공

윤상현-메이비, 베트남 화보 공개 / 사진: 더 트래블러 제공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산했다.

18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가 베트남 푸꾸옥에서 촬영한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최근 윤상현과 메이비는 휴가차 떠난 베트남 최남단의 큰 섬, 푸꾸옥의 라 베란다 리조트 푸꾸옥-엠갤러리에서 화보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이국적인 리조트 곳곳에서 모처럼 만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닥스 슈즈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리조트룩을 완성했다.

윤상현은 이번 가을 시즌 트렌드인 체크와 플라워 등의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한 댄디룩에 세련된 디자인의 닥스 슈즈로 매력 만점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메이비는 여전히 강세인 레트로 무드의 페미닌룩에 닥스 슈즈의 스웨이드 소재 앵클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윤비부부'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운명'을 통해 육아와 결혼 생활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남다른 예능감과 타고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상현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윤종신의 빈자리를 대신할 스페셜 MC로 출격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1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윤비커플'의 화보는 <더 트래블러> 매거진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상현 , 메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