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런 모습도 있었네"…현아, 내추럴한 무드 속 '청초한 반전美'
기사입력 : 2019.08.01 오전 9:23
현아, 내추럴한 화보 공개 / 사진: 푸마 제공

현아, 내추럴한 화보 공개 / 사진: 푸마 제공


현아가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1일(오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당당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아와 함께한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현아는 평소 무대 위에서의 몽환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져 편안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듯한 그의 모습에서는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반전 매력이 풍긴다.

현아는 실루엣을 강조한 룩이 아닌 오버사이즈의 아우터, 맨투맨, 브라탑 등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과 '트레일폭스'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 힐링 비주얼을 뽐냈다.

현아가 착용한 '트레일폭스(TRAILFOX)'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컨셉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는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무드의 디자인과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제품을 완성했다. 어느 옷차림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트레일폭스'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했다.

한편, 현아와 푸마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