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호텔 델루나' 이지은X여진구, 절제美 돋보이는 비주얼 케미
기사입력 : 2019.07.24 오전 9:55
'호텔 델루나' 이지은-여진구, 커플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호텔 델루나' 이지은-여진구, 커플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호텔 델루나' 이지은과 여진구가 매혹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4일(오늘)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지은과 여진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각자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단독 컷에서는 이지은은 숄더가 부각된 블랙 재킷을 착용해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뽐냈고, 여진구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무결점 외모를 자랑했다.

커플 화보가 처음이라는 두 사람은 절제미와 성숙미가 돋보이는 콘셉트로 드라마 촬영장 못지않은 높은 집중력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지은과 여진구는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만나기 전까지 어떤 방식으로 가까워져야 하나 걱정했다"는 귀여운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그렇지만 예상보다 빨리 친해질 수 있었고, 지금은 호흡에 관한 생각을 따로 하지 않을 정도로 연기적으로 잘 맞는 사이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극 중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과 1천 년의 시간을 살며 받은 상처를 마음 깊숙한 곳에 숨겨버린 묘령의 여인 장만월(이지은)을 제대로 연기하기 위해 생각하고 공부했던 이야기도 전했다.

한편, 이전과는 다른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점하고 있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주인공, 배우 이지은과 여진구의 화보와 심도깊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지은 , 아이유 , 여진구 , 호텔델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