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로맨틱한 화보 공개 / 사진: 로즈몽 제공
박민영이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측은 4일 싱그러운 봄처럼 화사하고 로맨틱한 배우 박민영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박민영만의 우아한 비주얼과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의 앤티크하고 낭만적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박민영은 커버컷에서 화사한 파스텔톤의 민트색 재킷에 봄바람에 흩날린 듯한 긴 웨이브 헤어를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진주 드롭 이어링, 가녀린 목선을 강조한 Y형 로즈골드 네크리스를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또한, 페미닌한 디자인의 주얼리와 함께 심플한 실버 사각 프레임 시계를 세련되게 매치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화이트, 베이지, 핑크 등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컬러의 의상과 다양한 종류의 워치&주얼리의 믹스매치를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민영과 로즈몽이 만나 따스한 봄 분위기 가득한 화보를 완성했다"며 "박민영이 선보인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로즈몽 워치&주얼리로 올 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스프링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영과 로즈몽(Rosemont)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173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민영은 오는 10일(수)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극과 극 매력의 프로 덕후 '성덕미' 역을 맡아 로코퀸의 저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