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전지현, 탄탄한 바디라인 드러난 '워너비 레깅스핏'
기사입력 : 2019.03.20 오전 9:24
전지현, 레깅스 화보컷 공개 / 사진: 네파 제공

전지현, 레깅스 화보컷 공개 / 사진: 네파 제공


전지현이 건강미를 자랑했다.

20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레깅스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레깅스를 소화하며 상큼하고 액티브한 애슬레저룩을 완벽히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슬림한 핏과 실루엣을 잡아주는 레깅스를 통해 길고 쭉 뻗은 다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라인을 강조했다.


네파가 이번에 출시한 레깅스는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다. 세라 레깅스는 가장 기본적인 레깅스 스타일로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 밴드를 뜻하는 오비의 높이를 높게 디자인해 여성들이 신경쓰일 수 있는 배 부분을 감싸주어 체형을 보완해 주고, 허리 뒷부분 히든 카드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도 확보하는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깅스에 치마가 함께 부착되어 좀 더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주는 리가티노 레깅스는 레깅스 만을 단독으로 입었을 때 엉덩이나 다리의 라인이 그대로 보여지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치마가 같이 있어 단독 착장으로 체형을 커버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액티브함을 강조해 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네파 측은 "이번에 선보인 레깅스 2종은 최근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실루엣만 강조하는 것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 제공에도 초점을 맞춰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상황에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스타일과 핏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애슬레저룩의 필수아이템 레깅스를 입고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