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화보서 성숙 매력 발산..하반기 안방&스크린 접수 예고
기사입력 : 2016.07.25 오전 9:58
사진 : 남지현 / 마리끌레르 제공

사진 : 남지현 / 마리끌레르 제공


남지현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첫 9월 첫 방송예정인 MBC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고복실로 변신해 첫 미니시리즈 여주인공이 됐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서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이다.


남지현은 유럽에서 외롭게 자란 온실 속 꽃미남 청년 루이 서인국과 미니시리즈 첫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 또한 영화 ‘터널’ ‘고산자, 대동여지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올 하반기 영화와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남지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드러냈다.

첫 미니시리즈 여주인공을 맡아 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를 끌고 가야 하는 부분에 대해 “제 스타일이 아직 확실하지 않고 정해진 것이 없이 무언가를 계속 만들어가는 과정이니까요. 어떤 것 하나 만들어 내기도 쉽지 않고 사람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도 걱정돼요. 하지만 지금 실수하거나 실패하더라도 아직은 잃을 게 없으니 괜찮아요. 차라리 빨리 어려운 상황에 처해보고 실수도 하고 실패도 하며 배워가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감독님과 작가님을 믿고 밝고 활달하게! , 즐겁고 재미있게 하려고요.”라고 ‘쇼핑왕 루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순도 100% 청춘 로맨스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W’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지현 ,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