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2NE1 공민지, 춤으로 말하는 '자신의 인생'
기사입력 : 2016.02.19 오후 2:33
2NE1 공민지, 춤으로 말하는 '자신의 인생' / 사진 : 더블유코리아 제공

2NE1 공민지, 춤으로 말하는 '자신의 인생' / 사진 : 더블유코리아 제공


2NE1 공민지의 춤추는 시간을 역동적으로 담아낸 화보가 '더블유 코리아'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 촬영을 앞두고 공민지는 직접 안무를 준비해오는 열의를 보였으며, 이번에 선보인 춤에 대해 "나의 인생을 춤으로 보여주는 것 같다"고 말하며 '내 자신을 투영시킨 춤'이라고 소개했다.


총 6시간 동안 진행된 화보 촬영과 그 후로 이어진 영상 촬영을 진행하는 내내, 준비한 안무와 프리스타일 춤을 흐트러짐 없이 선보여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맨 처음 춤을 췄던 기억을 묻는 질문에는 "네 살 때부터 춤을 췄다"고 답하며 "음악만 들리면 몸이 저절로 반응했다. 어렸을 적 길을 가다가 사라진 나를 어머니가 늘 스피커 옆에서 발견하곤 했다"고 일화를 들려주었다.


더불어 "춤은 사람들과 새로운 방법으로 대화할 수 있는 소통의 매개체다. 말보다 더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라고, 춤이 지니는 힘에 대해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섬세한 몸짓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스물셋 공민지의 이번 화보는 2월 20일 발간 예정인 '더블유 코리아' 창간 11주년 기념호와 공식 홈페이지 더블유닷컴(WKOREA.CO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NE1 , 공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