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고준희, 걸크러쉬 매력 폴폴 풍기는 '멋쁜 그녀'
기사입력 : 2015.10.21 오전 10:37
고준희 화보 /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고준희 화보 /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고준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고준희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1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인터뷰와 화보를 함께 진행했다.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까지 갖춰 평소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고준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선 공개된 화보 중 헝클어뜨린 쇼트 커트 헤어와 데님 재킷을 걸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커버는 반항기 어린 눈빛에서 섹시함이 묻어나고, 흰색 크롭 스웨터를 목까지 끌어 올린 사진에서는 보이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 고준희는 "초반 여성들의 지지를 받던 쿨한 민하리가 그립기도 하지만 앞으로 보다 세밀한 감정 연기들이 많아지는 만큼 민하리 캐릭터를 더 많은 시청자들이 사랑할 수 있도록 욕심을 내고 싶다"라며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민하리 캐릭터를 향한 따뜻한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 관계자는 "벗지 않고, 쇼트 커트에 베이식하고 심플한 의상에도 섹시할 수 있는 여성은 모델, 연예인 통틀어 고준희씨가 유일하다는 것을 느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고준희의 진솔한 인터뷰와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준희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