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 한예슬, '연인 테디에게 보여준 애교와 다른 품격 걸음'[포토]
기사입력 : 2015.01.01 오전 11:15
SBS 연기대상 테디고백 한예슬 / 사진 :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SBS 연기대상 테디고백 한예슬 / 사진 :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연인 테디에게 달콤한 고백을 전한 한예슬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한예슬이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4 SBS 연기대상'에 참석했다.


이날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후 수상 소감으로 "너무 사랑하는 나의 남자친구 테디에게 전하고 싶다"며 테디의 이름을 언급한 뒤 "올해 너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더욱 많이 사랑하자 우리"라며 허공에 '쪽' 하고 뽀뽀 소리를 내 화제의 중심에 섰다.


'2014 SBS 연기대상'에는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 링컨, 김지영, 강소라, 김영광, 이유비, 남보라, 강하늘, 오현경, 서하준, 한그루, 김유정, 안재현, 신성록, 시크릿 한선화, 이영아, 최정윤, 이중문, 장영남, 김수미, 임성언, 김혜선, 강성민, 장현성, 소이현, 서지혜, JYJ 박유천, 황정음, 이광수, 성동일, 진경, 정웅인, 주상욱, 클라라, 한예슬, 김수현, 전지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한예슬이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을 표현한 'SBS 연기대상'은 박신혜, 이휘재, 박서준의 진행으로 오후 8시 55분에 생방송됐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014SBS연기대상 , 한예슬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