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하연수, “한효주 선배에게 감정신 조언 구했다”
기사입력 : 2013.08.09 오후 2:43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민세이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신인 배우 하연수 /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mintstudio.com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민세이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신인 배우 하연수 /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mintstudio.com


뮤직드라마 ‘몬스타’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신인 배우 하연수(23)가 소속사 선배 배우인 한효주에게 감정신 촬영을 앞두고 조언을 구했다고 밝혔다.


하연수는 최근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톱스타 이병헌, 한채영, 고수, 배수빈 등 선배 배우들에게 연기 조언을 구한 적이 없었냐는 질문에 “따로 만난 적은 없고 한효주 선배에게 ‘몬스타’ 촬영 당시 감정신 조언을 구하고자 연락 드린 적이 있다”고 답했다.


하연수는 “당시 한효주 선배의 시원했던 답변은 ‘안되면 안 되는 데로 하는 거고 신경 쓸수록 더 안 된다’ 였다. 여러 가지 말씀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다”며 선후배간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연수는 다음 작품에서 만나고 싶은 배우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이끌고 있는 배우 김상중을 꼽았다. 그는 “김상중 선배님의 카리스마를 실제로 보고 싶고 어떻게 연기하는지도 궁금하다”며 이유를 들었다. 수사물이나 의학 드라마에서 만날 수 있지 않겠냐는 기자의 말에는 “선배님이 나오신다면 대환영이다. 수사물에 출연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날 하연수가 직접 그림은 오는 9일 공개되는 더스타 HD인터뷰를 보고 기사 하단에 댓글을 남긴 독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하연수 그림과 함께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 발표는 20일.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연수 , 몬스타 ,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