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로피시엘옴므, SM 제공
정규 3집으로 11개월만에 컴백하는 샤이니가 신곡 ‘Dream Girl’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샤이니의 ‘Dream Girl’은 공개되자 마자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으며, 금일 발표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 일간 차트에서도 모두 1위에 올라 '샤이니 열풍'을 예고했다.
또한 샤이니는 오늘(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Dream Girl’을 개최함은 물론 공연 실황이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만큼, 샤이니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샤이니는 패션 매거진도 점령, 18일 출시된 <나일론> 3월호의 커버모델로 이례적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됐으며, 20일 발매되는 <로피시엘 옴므> 3월호에도 등장, 무려 16페이지의 화보를 장식,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피시엘 옴므> 화보에서는 보다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담당 에디터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아이돌로 꼽히는 샤이니인만큼 플라워 프린트 수트,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미니멀한 S/S 의상을 훌륭히 소화함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더욱 멋진 화보가 완성됐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샤이니는 금일 컴백 쇼 ‘Dream Girl’을 시작으로, 21일 Mnet ‘엠 카운트 다’운, 22일 KBS ‘뮤직뱅크’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Dream Girl’의 무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