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윤종신 인스타그램, 픽콘DB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초호화 하객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약 7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했다고 알려진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은 1부 사회는 유재석이, 2부 사회는 이수근이, 축가는 이적과 이홍기가 맡아 자리를 빛냈다.
특히, 스타들이 전한 축사가 눈길을 끈다. 이세영은 포토타임 후 "두 분 행복하고 오래오래 건강하고, 즐겁고 재미있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으며, 포토타임에 선 박재범은 "제 결혼식이 아닌데"라고 당황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축하의 말을 부탁하자, 강호동은 "들어가서 하겠습니다"라고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인순이는 "승기씨는 후배고, 견미리 씨는 친구고, 둘이 행복하면 좋겠다. 선남선녀가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다"라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차은우는 "너무 좋아하는 형, 승기 형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형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 분모로 친분을 쌓은 뒤, 약 6개월 정도 연인 사이를 이어왔다고 전해졌다. 약 2년 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부부의 연을 이어갈 두 사람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세영 , 규현(슈퍼주니어) , 강호동 , 인순이 , 차은우 , 김수미 , 길 , 배인혁 , 김남길 , 이상윤 , 육성재 , 유연석 , 은혁(슈퍼주니어) , 이홍기(FT아일랜드) , 박재범 , 조슈아 , 호시(세븐틴) , 양세형 , 안은진 , 이동휘 , 유재석 , 이경규 ,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하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