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이채민 맞아? 사이코패스 변신…첫 빌런 도전
기사입력 : 2025.12.16 오후 2:10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폭군의 셰프'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이채민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서 확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 '캐셔로'가 ‘범인회’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히어로들의 초능력을 갖기 위해 그들을 노리는 ‘범인회’의 ‘조나단’(이채민)과 ‘조안나’(강한나)는 초능력자들과 대결, 반대편에서 극의 한 축을 책임지며 긴장감을 높인다.




‘범인회’ 회장의 막내아들 ‘조나단’의 스틸은 다채로운 표정과 상황이 눈에 띈다. 수수한 옷차림의 그는 순하고 악의가 없어 보이지만, 속마음을 쉽사리 읽기 어려운 표정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매서운 응시를 보여주는 스틸에서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뒤편, 초능력을 빼앗기 위한 강한 욕망이 엿보인다. 타인을 위협할 때 일말의 감정도 느끼지 못하고, 원하는 것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조나단’이 ‘캐셔로’인 ‘상웅’(이준호)을 만난 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빌런 연기에 도전하는 이채민과 기존에 선보였던 악역과는 또 다른 결을 보여줄 강한나는 수단과 방법, 돈까지 가리지 않고 거침없는 성격의 인물들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이들은 히어로들과의 팽팽한 대립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연말, 전 세계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세상 어디에도 없을 짠내나는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캐셔로'는 오는 12월 26(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강민경, 딱 붙는 운동복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S라인 뽐내며 공개한 반전은


▶맹승지, 무노출 모노키니인 줄 알았는데…옆구리부터 등까지 속살 노출


▶'윤정수♥' 원진서, 발리 여신 등극할 수영복 자태 "인생 첫 신혼여행"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채민 , 캐셔로 , 강한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