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아이유 만난 '대군' 변우석…'21세기 대군부인', 역대급 로맨스 예감
기사입력 : 2025.11.14 오후 1:45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재벌' 아이유와 '대군' 변우석이 만나 21세기를 뒤흔들 역대급 로맨스를 펼친다.

2026년 상반기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극본 유아인, 연출 박준화)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이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 성희주(아이유)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 이안대군(변우석)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


아이유와 변우석은 각각 신분 빼고 다 가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과 신분 말고는 가진 게 없는 왕족 이안대군 역을 맡아 신분과 운명을 거스른 색다른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가운데 성희주와 이안대군의 비주얼 합을 엿볼 수 있는 미리 보기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특히 옷 입는 스타일도, 사람들을 대하는 방식도 정반대인 두 사람이 나란히 선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성희주는 에스코트를 청하는 이안대군을 바라보며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21세기 입헌군주제 아래 재벌 아이유와 대군 변우석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가 펼쳐질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오는 2026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 '박성광♥' 이솔이, 짧은 스커트에 옆트임까지…탄탄한 허벅지 노출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옆에서 보니 볼륨감까지 갖추었네…탄탄한 글래머


▶ 나나, 언더붑 브라톱에 드러난 아찔한 S라인…美친 각선미까지 'CG같은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1세기대군부인 , 아이유 , 변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