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도시' 도경수 "이광수 형, 평소와 달리 작품에서는 많이 의지했다"
기사입력 : 2025.11.03 오후 12:28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조각도시' 도경수와 이광수가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 서울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제작발표회가 열려 박신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지창욱, 도경수, 김종수, 조윤수, 이광수가 참석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 도경수는 사건을 설계하는 조각가 '안요한'으로 분한다.

예능을 통해 케미를 보여줬던 도경수와 이광수는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재회했다. 이광수는 "평소에 편하게 만나던 경수 씨를 현장에서 보니 색달랐다. 두 인물이 처음 만나는 장면을 찍는데 '얘가 도경수였지'하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프로페셔널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더라. 일할 때와 아닐 때의 모습이 다른 게 멋있었다"라고 칭찬했다.

도경수는 "평소에는 (이광수) 형이 동생들을 힘들게 하는 입장인데 작품 할 때는 정말 많은 의지가 됐다"라며 "친하니까 눈을 보면서 연기하면 오글거릴 수도 있는데, 백도경이라는 인물을 너무 잘 표현해 주셔서 전혀 오글거리지 않게, 몰입이 잘 됐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조각도시'는 오는 5일 1~4회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베일을 벗는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각도시 , 도경수 , 이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