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 "'참선배' 한석규, 이젠 아빠 같아…다음엔 딸 역할로 만나길"(신사장 프로젝트)
기사입력 : 2025.09.08 오후 4:22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이레가 한석규와의 호흡을 언급했다.

8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신경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석규, 배현성, 이레가 참석했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이자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 이레는 생활력 만렙인 치킨집의 MZ 배달 요원 '이시온' 역을 연기한다.

이레는 생활력 만렙인 치킨집의 MZ 배달 요원 '이시온'으로 분해 첫 성인 역할을 소화한다. "워낙 대선배님이셔서 긴장이 많이 됐다"라고 운을 뗀 이레는 "스스로 봤을 때 선배님 앞에서 제 연기를 보여드리는 게 긴장됐다. 현장에서 (선배님)께서 긴장이 안 되도록 이것저것 물어봐 주셨다. 그 모습을 보며 '참 선배님의 멋진 모멘트구나' 싶었다"라고 회상했다. 긴장감도 잠시, 이제 이레는 한석규를 아빠처럼 느끼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레는 "선배님만 보면 칭얼거리고 싶고 어리광 부리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 이제는 아빠처럼 기대고 의지하게 된다. 그런 순간들에서 (선배님이) 아빠처럼 느껴졌다. 다음에는 딸 역할로 나오고 싶다"라고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1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 제인, 은근한 볼륨감 돋보이는 수영복 자태 "뜨거웠던 여름의 끝"
▶ '돌싱맘' 박지윤, 딱 붙는 의상에 S라인 자태…다이어트 4주 차 근황
▶ 안지현 치어리더, 가슴골 강조한 드레스 자태에 깜짝…아찔한 글래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사장 프로젝트 , 이레 , 한석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