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제공
서강준이 약 3년 만 복귀작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강준은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정해성 역으로 출연한다. 국정원 에이스 요원인 정해성은 고종 황제의 금괴 행방을 찾아 고등학교로 위장 잠입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서강준의 복귀작으로 첫 방송 전부터 화제인 가운데, '정.해.성' 세 글자로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정'답 : 3년 만 복귀작…고민 끝에 내린 정답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서강준이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다.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폭넓은 필모그래피을 채워온 서강준인 만큼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그가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정답과도 같다. 시청자들이 서강준에게 보고 싶어 한 매력의 최대치를 집약했다.
▲ '해'소 : 장르 갈증 해소…서강준이 곧 장르
서강준은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액션, 코믹, 로맨스, 휴먼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른다. "서강준이 곧 장르"라고 느껴질 수 있도록 각 장르마다 디테일을 다르게 가져간다. 때로는 달리는 자동차 위에서 와일드한 액션을, 때로는 학생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코믹한 매력을 전하며 장르 갈증을 해소한다.
▲ '성'수기 : 비주얼 성수기…활짝 열린 입덕문
국정원 요원과 고등학생 사이에서 서강준은 극과 극 이중생활에 돌입한다. 특히, 비주얼 성수기를 맞이한 서강준은 슈트, 교복, 군복, 유도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훤칠한 피지컬로 소화하며 입덕문을 활짝 연다.
한편, 서강준이 출연하는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 강승연, 비키니도 아찔한데 포즈까지 너무 아찔…탄력 보디라인의 '핫걸'
▶ 20기 정숙, 역대급 글래머러스 자태 강조한 휴양지룩…"도파민 중독자"
▶ '하시' 출신 배우 배윤경, 수영복에 청순섹시 자태 공존…그저 감탄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강준
,
언더커버하이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