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무비' 최우식 "'그해우리는'에서는 I 성향, 이번엔 대문자 E"
기사입력 : 2025.02.12 오후 12:47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최우식이 '그 해 우리는'에 이어 '멜로무비'로 이나은 작가와 재회한다.

12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멜로무비' 제작발표회가 열려 오충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가 출연했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극 중 최우식은 단역 배우에서 평론가가 되는 자타공인 영화광 '고겸' 역을 맡았다.

지난 2021년 '그 해 우리는'에 이어 이나은 작가의 작품에 참여하게 된 최우식은 전작 속 '최웅'과 '멜로무비' 속 '고겸'의 차이점을 짚었다. 최우식은 "아무래도 가장 큰 차이는 성향인 것 같다. 최웅이라는 친구는 내향적이고 안으로 들어가는 성격이라면 고겸은 외향적이고 밖으로 나가려는 인물"이라며 "I에서 E가 됐다. 특히 고겸은 대문자 E"라고 소개했다.

이어 최우식은 '멜로무비'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작가님의 글이 워낙 좋았고, 이전에 같이 해봤기 때문에 작가님의 작품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고 있었다"라며 "그동안 인터뷰하면서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현장을 가고 싶다'라는 이야기를 계속해 왔는데 '멜로무비'가 딱 그에 맞는 조건들이었다. 너무 행복한 과정을 겪은 현장이었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멜로무비'는 오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한다.

▶ 레이싱모델 김세라, 얇은 끈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묵직함…레전드 비키니핏
▶ '아역 출신' 이수민, 갈수록 과감해지네…속옷 비치는 시스루 입고 "아 몰라"
▶ '15살 연상♥' 앨리스 출신 소희, 가슴 부분만 꽉 끼는 셔츠…여전한 글래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멜로무비 , 최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