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김소현, TV·OTT 출연자 화제성 부문 3위…'믿보배' 활약
기사입력 : 2024.08.02 오후 5:51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배우 김소현이 열일 행보를 펼치며 화제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30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발표한 TV-OTT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배우 김소현이 3위를 차지했다. 김소현이 출연 중인 ‘우연일까?’는 드라마 부분 화제성 2위를 기록하며 김소현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했다.

김소현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극본 박그로, 연출 송현욱·정광식)에서 이홍주 역을 맡아 첫사랑 추억을 해동시키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우연일까?’ 속 김소현은 탄탄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홍주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다. 발랄한 ‘이뚱’의 사랑스러움부터 첫사랑에게 받은 상처를 오랫동안 품은 처연한 감정 표현까지. 김소현은 디테일한 캐릭터 해석력으로 모두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홍주’를 완성했다. 또한 김소현과 상대 배우들과의 케미는 스토리를 풍부하게 확장시키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우연일까?’를 통해 새로운 인생캐를 그려나가고 있는 김소현의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로맨스 연기는 대중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특히 김소현이 채종협 배우와 찍은 ‘러블리 사진 챌린지’는 1300만 조회수와 56만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릴스 게시글 중 독보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소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김소현은 또한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 연출 심나연)의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김소현은 거침없고 과감한 성격의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강력특수팀 경장인 ’지한나‘ 역을 맡았다. ’우연일까?‘와는 완연히 다른 ’지한나‘ 캐릭터를 김소현이 어떻게 소화해 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배우 김소현의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가 펼쳐지는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는 매주 월, 화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 김지민, 볼륨감 탓 차량 벨트가 답답하겠어…꾸안꾸 글래머 자랑


▶ '강석우 딸' 강다은, 우아X러블리 웨딩드레스 자태…"무결점 그녀"


▶ 카라 한승연, 아슬아슬 초미니 스커트 입은 노을의 여신…어딜 봐서 36세야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연일까? , 김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