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종' 주지훈 "한효주와 첫 호흡? 우직하고 단단한 배우…의지했다"
기사입력 : 2024.04.08 오후 12:48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주지훈과 한효주가 첫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박철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이 참석했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 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지배종'은 주지훈과 한효주의 첫 연기 호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지훈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효주 씨랑 호흡을 맞추면서 되게 단단하고 밀도가 높은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적으로 대화를 해봐도 그렇고 호흡을 나눌 때 딱 우직함을 느꼈다. 오히려 제가 효주 씨에게 기대서 갈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한효주는 "오빠가 저에게 기댄다고 했는데 저는 오히려 현장에서 지훈 오빠에게 많이 기댈 수 있었다. 배우로서도 훌륭하지만 가끔 현장 전체를 바라보는 프로듀서의 눈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현장에 문제가 있을 것 같으면 바로 목소리를 내주는 배우라 함께하는 사람으로서 든든했다. 제가 많이 기대면서 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공개된다.

▶ 강소연, 너무 조금 가린 거 아냐? 파격 피키니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


▶'용준형♥' 현아, 너무 파인거 아냐? 보기만해도 아슬아슬한 가슴라인


▶ 이다인, '♥이승기' 손보다 가는 허리…첫번째 결혼기념일 웨딩+딸 사진 공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배종 , 주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