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고윤정 "캐릭터와 싱크로율 50%…서인국과의 전사 고민하며 연기"
기사입력 : 2023.12.13 오후 1:49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고윤정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언급했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려 하병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서인국, 박소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고윤정, 김재욱, 김미경이 참석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가 죽음(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극 중 고윤정은 최이재의 여자친구이자 소설가 '이지수' 역을 맡았다. 이지수는 대학시절부터 교제한 최이재가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나자 괴로움 속에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고윤정은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말에 50%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모든 캐릭터가 그렇겠지만 저도 길게 나오지는 않아서 이재와의 사랑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전사를 혼자 많이 공부하고 고민하며 연기했다. 최대한 내가 먼저 인물을 이해해야 보는 분들을 이해시킬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고 중점을 둔 부분을 언급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15일(금) 오후 12시 파트1이 공개되며, 내년 1월 5일에 파트2가 베일을 벗는다.

▶ 서동주, 비키니 사진 없다더니 더 핫한 영상 공개…아찔한 글래머


▶ 류화영, 아슬아슬 끈 두개에 의지한 비키니…군살 제로 완벽 몸매


▶ 성유리, 남편 구설수 후 9개월 만에 게시물…변함없는 미모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재곧죽습니다 , 고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