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코미디, 그동안 엄두도 못 내…감독님 믿고 도전"
기사입력 : 2023.08.10 오후 4:27
사진: JTBC 제공

사진: JTBC 제공


한지민이 코미디에 도전한다.

10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석윤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극 중 한지민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소, 돼지 전문 수의사 '봉예분'으로 분한다.

한지민이 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지민은 "누군가를 웃긴다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지 않나. 감히 내가 코미디를 할 수 있을까, 그동안은 엄두도 내지 못했다"며 "사실 대본을 보면 물음표가 생기는 부분이 많았는데, 저는 '왜요?'라고 반문하지 않고 일단 연기를 했다. 감독님이 전체를 보시기 때문에 그에 맞는 디렉션을 주신다고 생각했다. 저는 믿고 따르면서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극에 달하는 코미디에 스릴러까지 있는 장르라 배우로서 욕심이 났다"며 "그런 점이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감독님과 작가님이라면 무조건적으로 믿고 할 수 있겠다 생각해서 선택했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오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블랙핑크 리사, 끈으로 고정한 비키니 뒷태…군살 제로의 아찔함


▶ 브브걸 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슴골 드러난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


▶ '둘째 임신' 이민정, 살짝 나온 D라인? '♥이병헌'편 자신 분량 투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힙하게 , 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