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맞아? 죄수복 입은 충격 비주얼
기사입력 : 2023.07.24 오전 8:23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새 시리즈 '마스크걸' 속 고현정의 모습이 충격을 더한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김모미라는 인물이 파국의 소용돌이 안에서 극단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고현정, 나나, 그리고 베일에 가려진 한 인물까지 3인 1역 연기라는 파격적인 캐스팅에 도전해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배우 고현정의 변화. 일련의 사건들 이후 교도소에 수감된 마지막 김모미는 고현정이 맡았다. 김모미라는 이름을 두고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마스크걸 살인사건'의 주인공 ‘마스크걸' 혹은 ‘죄수번호 1047’로 불리는 삶에 익숙해진 인물의 초연한 얼굴은 역시 고현정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김용훈 감독은 “큰 팬이었던 고현정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는 말로 그녀의 대한 애정을 표했다. 잘못된 선택과 연속된 불운이 만들어 낸 인생의 가파른 굴곡 위에 선 김모미의 인생과 이를 그려내기 위해 모인 세 명의 배우, 각자 강렬한 개성을 담아내면서도 인물을 관통하는 일관된 정체성을 그려낸 이들의 역대급 열연은 '마스크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마스크걸'은 오는 8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박준형이 "완전 마네킹같네"라며 감탄한 걸그룹 출신 여배우


▶ 이미주, 비키니에 아찔한 몸매 노출…네티즌 "유재석이 언급할 듯"


▶ 이채영, 깊게 파인 수영복에 아찔한 노출…타고난 글래머러스 몸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현정 , 마스크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