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연자실' 정해인X'뿌엥' 구교환, '디피2' 속 두 디피
기사입력 : 2023.07.21 오전 9:41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의 'D.P.'(디피) 시즌2가 준호와 호열의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D.P.'(디피)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공개된 스틸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다시 시작한 안준호와 한호열의 모습을 담았다. 사단 전체 검거율 1위에 빛나는 두 콤비는 조석봉 일병 사건 이후 다시 만나 탈영병 추적을 이어간다. 탈영병을 무사히 데려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의 행적을 따라 전국을 누비며 변장을 하고 탐문 수사를 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한다. 주저앉은 호열을 붙잡고 있는 준호나 상처 가득한 얼굴에 울음기를 담은 두 사람의 감정적인 순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에 대해 '디피' 시리즈를 연출한 한준희 감독은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는 "여러 인물을 만나면서 준호와 호열이 어떻게 성장해 가는지가 중요한 화두였다"라고 밝혔다.

정해인, 구교환 역시 준호열 콤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준호 역의 정해인은 “호열은 준호가 닮고 싶어 하고 준호에게 부족한 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두 사람이 같이 다니는 케미스트리가 재미있게 전달이 된 것 같다” 고 두 사람의 케미를 설명했고, 호열 역의 구교환은 “작품을 모두 보고 나니 'D.P.'는 안준호라는 인물이 만났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다. 시즌1에서 준호를 처음 만나고 알아봤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막강 콤비 준호와 호열의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는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한기범, 두 아들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진단 "가만히 있지 못하더라"


▶ 송혜교, 대상 후 첫 행보는 선배 배우 응원…꽃 기죽이는 미모


▶ 나나, 가슴골까지 이어진 타투…시스루 크롭탑에 더 아찔한 자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디피2 , 정해인 , 구교환 , 준호 , 호열 , D.P. , 한준희 감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