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단아한 한복 자태 포착…결혼 후 첫 복귀작 '연인'
기사입력 : 2023.07.13 오후 1:53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연인' 이다인이 캐릭터 맞춤옷을 입었다.


13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 연출 김성용·천수진) 측은 경은애 역을 맡은 이다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극중 이다인이 분한 경은애는 남연준(이학주)의 정혼자이자 유길채(안은진)의 가장 가까운 벗이다. 경은애는 세상의 밝은 면을 먼저 볼 줄 아는 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으로, 유길채와는 또 다른 강인함과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다인은 많은 감정이 담긴 듯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찰나를 포착한 스틸임에도 캐릭터가 느끼는 애틋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나아가 이다인이 이토록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연인' 제작진은 "이다인이 맡은 경은애는 부드러움 속에 강인함을 가진 인물이다. 이다인은 첫 촬영부터 말투, 표정, 외모까지 모든 면에서 경은애 그 자체였다. 뿐만 아니라 한층 깊어진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제작진에게 신뢰를 심어줬다. '이다인이 이렇게 사극에 잘 어울렸구나'라고 감탄했다. 맞춤옷을 입고 비상할 '연인' 속 이다인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오는 8월 4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 소유, 비키니에 드러난 완벽 'S라인'…'서머퀸'다운 독보적 건강美


▶ '미코 善' 박지영 아나, 큐티 끈 비키니VS섹시 트임 모노키니…레전드


▶ 김혜수, 52세 안 믿기는 유려한 각선미…인간 바비 인형 그 자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