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드라마넷 제공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중이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 가는 빌런들의 리얼리즘 로맨스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캐릭터 확실한 주인공 4인의 짧지만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겨 있다. 이에 강희제(차선우 분), 반유진(하승리 분), 남현(최연 분), 고윤(신지원 분) 4인이 펼칠 대환장 캠퍼스 라이프는 어떨지 뜨거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티저 영상의 문을 여는 '자칭 쿨남' 강희제의 열연이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강희제는 "남자랑 단둘이 여행을 간다고?"라며 폭풍 분노를 하는가 하면, "반유진 나쁜X!"이라며 오열을 해 눈치 제로 연하남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강희제와 반유진의 도서관 키스신은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연하남 강희제를 향해 "하지 마! 하지 마! 내가 하지 말라는 건 아무것도 하지 마!"라며 찐 분노를 퍼붓는 '국문과 센캐' 반유진의 모습도 웃음을 유발한다. 반유진은 강희제에게 고강도 연애 트레이닝(?)을 펼치는 로맨스 빌런 캐릭터. 또한, "우리도 하는 거야?"라는 파격 대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강희제와 반유진이 큰일(?)을 앞두고 각오를 다지는 생생한 모습까지 포착돼 캠퍼스에서 펼쳐지는 리얼한 로맨스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나랑 친구가 되어줄래?"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문어마녀' 고윤과 어딘가를 향해 숨가쁘게 질주하는 '불꽃남자' 남현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안 막는" 고윤은 어떤 로맨스 빌런일지 궁금증을 뜨겁게 자극한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다 가려도 시선 강탈 글래머 라인
▶ 여돌 최강 몸매 권은비, 튜브톱 원피스+초커로 자랑한 큐티 섹시미
▶ 수지, 얼굴 점까지 드러난 민낯도 예뻐…수준급 그림 실력까지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맨스빌런
,
차선우
,
하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