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명오, 스튜어디스 혜정이 옆에서 찐미소…"같이 울고 웃고 화내고 소리치며 즐겨요"
기사입력 : 2023.03.10 오후 2:58
사진 : 김건우 인스타그램

사진 : 김건우 인스타그램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은 배우 김건우가 오늘(10일) 파트 2 공개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10일 김건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 파트 1에 보내주신 정말 엄청난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표합니다. 어쩌면 더 이상의 사랑은 무의미할 정도로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 파트 2가 공개되는데요. 이 사랑에 보답 드릴 수 있는 파트 2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우리 같이 울고 웃으며 화내고 소리치면서 즐겨보아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건우는 사진 속에서 김히어라와 정성일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김히어라, 정성일과 함께 찍을 때는 진지한 모습인 반면, 스튜어디스 혜정 역의 차주영과 찍을 때는 이를 모두 드러낸 환한 미소로 '손명오의 진심'을 보여주는 듯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히어라는 김건우와 정성일과 어깨동무를 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김건우를 비롯해 송혜교, 임지연, 김히어라, 정성일, 차주영 등의 열연이 담긴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늘(10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스튜어디스 혜정이, 시선 둘 곳 없는 글래머러스 자태


▶ '홍현희♥' 제이쓴, 7개월 준범이에 보고 빵터진 웃음


▶ 양희은, 서른 살에 3개월 시한부 판정…암 극복한 스타 1위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명오 , 차주영 , 김히어라 , 정성일 , 더글로리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