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이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속에서 등장한 소품 사진을 공개했다.
7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쎄한 분위기의 소품사진. 박정표 배우님과"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신성한, 이혼'에서 부부로 등장했던 두 사람의 웨딩 사진.
한혜진은 프릴 장식이 있는 드레스를 입고 여신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끄는 것. 한혜진은 박정표의 팔짱을 끼고 있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거리감이 느껴지는 듯하다.
한혜진은 '신성한, 이혼'에서 스타 라디오 DJ 이서진 역을 맡았다. 이서진(한혜진)은 스캔들로 불리한 상황이지만 남편(박정표)과의 이혼 소송에서 양육권을 가지고 오길 원했다. 이혼 변호사 신성한(조승우)은 법정 타툼을 준비 중, 이서진의 아들이 아빠에게 동영상을 볼 것을 강요당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돼 이를 근거로 승소 하게 됐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 2013년 7월 1일 기성용과 결혼, 2015년 9월 첫 딸 시온 양을 품에 안았다.
이혼 소송과 관련된 이야기와 함께 변호사 신성한에 대한 미스터리까지 함께 극의 재미를 높이는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얼짱' 홍영기, 8살 아들 잃어버렸던 아찔 상황 "경찰에 신고해서…"
▶ '나는신이다'로 부모님이 JMS 관련 업체 운영 중임을 알게 된 아이돌
▶ 10기 현숙, 충격적 '♥영철' 집 상황 공개 "나와 함께할 공간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혜진
,
박정표
,
신성한이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