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보면 더 궁금해지는 '더글로리2' 메인포스터
기사입력 : 2023.02.23 오전 10:24
'더 글로리2' 메인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더 글로리2' 메인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더 글로리' 파트2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더 글로리' 시즌2(이하 '더글로리2')가 오는 3월 10일 공개를 앞두고 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더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서 와,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라는 동은 시점의 서늘한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동은이 짜놓은 복수의 판에 들어선 피해자와 가해자들은 선악을 가르는 에덴동산을 연상시키는 숲속, 나팔꽃이 만개한 곳에서 한 폭의 그림처럼 서 있다.


'더 글로리2' 메인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더 글로리2' 메인포스터 / 사진 :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얄팍한 우정과 거짓으로 유지하던 일상에 균열이 생기면서 동은이 설계한 지옥에 끌려 들어온 가해자들과 자신의 삶에 자리 잡은 고통을 더 이상 참지 않기로 한 피해자들의 연대가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넷플릭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인 포스터를 확대한 버전의 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서는 시선이 눈길을 끈다. 주여정(이도현)과 강현남(염혜란)은 문동은(송혜교)을 바라보고 있으며, 하도영(정성일)은 자신의 아내 박연진(임지연)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문동은과 가해자 집단 연진, 사라(김히어라), 혜정(차주영), 재준(박성훈), 명오(김건우)의 시선을 앞을 바라볼 뿐이다.

한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는 '더 글로리2'는 오는 3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나는솔로' 13기 출연자 "성병 논란? 사실과 다르다"


▶ 무표정했던 송혜교, 흉터·조커미소·눈물…다 드러냈다


▶ '유퀴즈' 측, 방송사고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 (전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글로리2 , 송혜교 , 임지연 , 이도현 , 염혜란 , 정성일 , 박성훈 , 김히어라 , 차주영 , 김건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