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송혜교의 반말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4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렇게라도 동은이 웃는 거 보니 과몰입러 맘이 좋아 #더글로리 #TheGlory #송혜교"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송혜교가 넷플릭스 PD의 질문에 반말로 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바둑에 대한 생각도 덧붙였다. 송혜교는 "동은에게 바둑이란 계획 아닐까? 하나하나 차곡차곡 정리되는.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할래"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웃음이 빵 터지는 모습을 보였다.
진짜 '송혜교'의 모습을 보였다. '나를 웃게 하는 것'을 물어보는 질문에 송혜교는 바로 "루비. 우리 강아지"라고 답했다. 이어 "강아지 때문에 매일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라고 했다.
송혜교는 '더 글로리'를 통해 첫 장르물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그는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하며 "새해에도 '더 글로리'와 함께 활기차게 시작했으면 좋겠다"라는 끝인사로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로 12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이슈PICK] '나는솔로' 12기, 20대 1억 모은 순자→칸 밟은 영자까지…스펙 눈길
[이슈PICK] 이민정, '♥이병헌' 아닌 '권상우'와 웨딩 사진? 심지어 잘 어울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